12월 29일 원주 겨울비
먼저 원주 폴리텍대학에 홍성문 교수님의 반가운 인사로 시작 되었다.
Visual studio code 의 홈 페이지를 방문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간단한 명령을 입력 시연해보는걸로
마무리하고 오후 시간엔 과제 연습과, 함께 공부할 친구들의 인사 및 소개시간을 가졌다.
*오늘 과제

라이브서버로 열린거라 사진만 보여드림
간단한 명령어로 만든거라 잼있네요^^
감사합니다!!
본 후기는 [한글과컴퓨터x한국생산성본부x스나이퍼팩토리] 한컴 AI 아카데미 (B-log) 리뷰로 작성 되었습니다.
#한컴AI아카데미 #AI개발자 #AI개발자교육 #한글과컴퓨터 #한국생산성본부 #스나이퍼팩토리 #부트캠프 #AI전문가양성 #개발자교육 #개발자취업
'한컴 AI 아카데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스나이퍼팩토리] 한컴 AI아카데미 4기 8기 데이터 베이스 복습 (0) | 2026.02.24 |
|---|---|
| [스나이퍼팩토리] 한컴 AI아카데미 4기 7주차 데이터 베이스 시스템 (0) | 2026.02.20 |
| [스나이퍼팩토리]한컴AI아카데미4기 6주차 버츄얼 스튜디오 코드 연습 (0) | 2026.02.20 |
| 스나이퍼팩토리]한컴AI아카데미4기 5주 버츄얼 스튜디오 코드 연습 2day (0) | 2026.02.20 |
| [스나이퍼팩토리] 한컴 AI아카데미 4기 8주차 대,중,소 괄호 (0) | 2026.02.11 |